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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설문조사, 고객이 잊기 전에 바로 시작하세요.

#고객센터#콜센터#고객관리#고객만족

제품의 AS 이후 서비스 만족도,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만족도 등 기업은 고객만족을 위해 상담 종료 후 다양한 방식의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함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직 많은 기업들이 설문조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는 않습니다. 고객 경험관리가 중요한 요즘. 클라우드게이트의 설문조사 기능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올려보면 어떨까요?

클라우드게이트의 설문조사 설정은 매우 쉽습니다. 두 단계의 설정만으로 전송 시점 설정, 설문지 작성, 결과 리포트까지 모두 세팅할 수 있기 때문이죠.

먼저 아래 화면과 같이 설문조사 설정화면에서 특정 채널에만 설문조사를 발송할지, 어떤 시점에 설문조사를 발송할지를 설정합니다.

다음은 설문기간, 각 질문의 항목 및 답변의 유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복답변이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단일 답변으로 설정해두시면 보다 명확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게이트 내 설문 메뉴 & 실제 입력 완료 화면]

그렇게 되면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가 생성이 되고, 처음에 설정한 시점에 맞게 설문조사는 자동으로 발송이 됩니다.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통계에서 설문조사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목별 답변을 그래프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는 고객만족도로 이어집니다.

설문조사 통계는 고객 만족도 확인을 위해 고정된 일정에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담 만족도 외에 A/S 만족도 혹은 우리 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설문조사로도 활용이 가능하기에 클라우드게이트를 이용하신다면 바로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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