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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포스트잇, 클릭투콜

#전화상담#고객센터

유선으로 인입된 전화를 받던 중 갑작스럽게 메모를 해야 할 때!
혹시 아직도 포스트잇을 사용하고 계시는 건 아니죠? 종이에 메모하는 것은 작성자의 필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잘못 듣고 메모를 한 경우 콜백을 할 수도 없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메모를 할 수 있을까요?
전화 상담 중 전화예약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당장 통화가 어렵거나, 통화 중 시간이 걸리는 작업으로 인해 콜백을 해야 하는 상황 등 말이죠.

이럴 때 아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이트 - 예약 기능 활용하기

상담사는 통화 중 ‘예약하기’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아래와 같이 콜백 데이터(전화예약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완료된 고객들의 리스트는 화면 왼쪽에 차곡차곡 쌓이게 되어 통화가 가능할 때 순차적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콜백 시 전화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전화기 모양 아이콘 클릭 한 번이면 바로 통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상담이 많은 곳은 예약 상담을 대량으로 등록하여, 통화 예약 뿐 아니라 예약된 통화의 처리 상태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전화 상담 이력을 수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이트 - 알람 기능 활용하기

많은 양의 전화상담을 하다 보면 예약 통화의 우선순위가 미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과의 약속은 신뢰와 연결되기에 약속된 시간에 전화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게이트를 활용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의 예약 기능은 단순 예약 기능 뿐 아니라 알림 기능까지 활용 가능합니다. 고객과 연락하기로 약속한 시간이 되면 아래와 같이 크롬 알림을 통해 상담 전화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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