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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상담데스크로 유/무선 고객 모두 놓치지 마세요.

#고객센터#콜센터#고객관리#통합상담

실시간 답변을 위해 챗 상담이 느는 요즘, 챗/전화상담 각각 따로 관리하고 있지 않나요? 챗상담을 하다 보면 전화상담을 놓치는 경우가 있고, 전화상담을 하다가 챗상담을 놓치는 경우도 있죠. 클라우드게이트에서는 전화/챗 상담을 동시에 한 화면에서 할 수 있어 고객 상담을 누락 없이 할 수 있어요. 음성 상담의 경우 챗상담과 마찬가지로 티켓 하나에 히스토리가 모두 쌓이기 때문에 모든 상담이 종료된 후 히스토리 파악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우리 서비스의 문제도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놓치는 고객문의 없이 모든 상담채널 통합 관리

상담원 입장에서 하나의 화면으로 처리하는 부분에 대해서 큰 장점을 느끼고 있습니다. 상담채널이 많으면 그만큼 접속해야 하는 어드민이 많거든요. 이러면 사실 상담사 입장에서는 부담이예요. 한 채널에 집중해서 처리하다 보면 다른 채널에서 상담이 또 쌓이게 되니 이 부분에서 고객 문의가 누락되는 것들이 많이 발생을 하죠. 근데 클라우드게이트는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상담채널을 연동해서 한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될 걱정이 없어 좋죠. 전화상담도 확인 가능하니 전화/챗상담 모두 놓치지 않아 좋고요.

간병인 매칭 플랫폼 | A사

성수기에 급증하는 고객문의도 효과적으로 배분

저희는 특정 시즌에 콜/챗 할 것 없이 상담이 많이 몰립니다. 그 시즌에 상담사들은 전쟁이죠.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이 몰리는 시기에 고객상담이 이탈되는 경우도 발생을 하는데, 이런 문제들을 해소하고자 챗상담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상담이 유/무선으로 분산되니 챗상담의 경우에는 주문정보 연동해서 바로 고객 응대를 신속히 할 수 있어 기존 전화상담만 진행했을 때 대비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독형 꽃배달 | B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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