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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기능을 통해 타 부서와 협업하기

#고객센터#콜센터#고객관리#협업

티켓을 통해 고객 상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한 번에 처리해 보세요.

고객 상담의 경우, 단순 문의에 대한 상담도 있지만 A/S 부서 혹은 마케팅 부서의 담당자와 확인하여 처리해야 하는 문의들도 발생하곤 합니다. 쏟아지는 문의 속에 구두로만 커뮤니케이션 한다면 내용의 왜곡이 발생될 수 있고, 고객문의가 제때 정리되고 처리할 담당자에게 전달되지 않아서 고객 피드백이 늦어지게 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하곤 하죠. 클라우드게이트에서는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티켓’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S가 최초 인입된 시점부터 고객 여정을 확인할 수 있고, 담당자가 확인해야 하는 내용은 티켓을 통해 상세하게 확인 및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점은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티켓 기능으로 CS 팀과 AS 팀 협업하기

제품 수리가 필요한 고객님들께서는 대표번호로 서비스 접수를 하고, 대표번호 담당 상담사는 내용을 확인 후에 AS 수리 담당자에게 티켓을 이관하여 업무를 누수 없이 진행하고 있어요. 서비스가 완료된 시점에는 티켓 내의 문자/알림톡 발송 기능도 있습니다. A/S가 완료가 되면 담당자가 클라우드게이트 티켓 기능에 있는 메시지 발송 기능으로 서비스 완료 문자까지 발송하고 티켓 처리는 마무리되죠. 기존에는 개인 휴대폰으로 안내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보니 담당자들의 개인 정보 노출에 대한 문제점들이 발생되곤 했는데 클라우드게이트를 사용하면서 이런 부분들이 많이 개선되었죠.

청소용품 제조 및 유통 | A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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