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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금칙어 설정으로 상담원 보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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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연초에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이 됩니다. 특히 카드사 프로모션과 같이 기간이 정해져 있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자격이 정해져 있는 경우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CS 량은 늘어나게 되며, 고객 불만이 발생되는 경우 이에 따른 비속어가 함께 유입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클라우드게이트를 활용하여 어떻게 상담원을 보호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정하기 전 자주 인입되는 비속어를 금칙어로 설정하여 금칙어 추가/삭제 메뉴를 통해 정리된 금칙어를 등록합니다. 여기에 등록된 금칙어가 채팅창에 노출이 될 경우 고객 화면에는 아래와 같이 금칙어 알림이 노출되며, 상담사에게는 내용이 보이지 않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금칙어 등록은 최대 10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금칙어는 언제든 확인하여 등록,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를 위해 기업들은 다양한 제도들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게이트로 금칙어 설정을 통해 상담사들이 조금이나마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함께하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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