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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 전체 티켓

전체 티켓 영역은 본인을 포함한 전체 상담사가 처리 중인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상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고, 티켓 내역의 엑셀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상담 내용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전체 티켓]

본 영역은 상담사가 본인 티켓을 포함한 모든 티켓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의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상담 내용을 기반한 통계 데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검색 기간 : 검색할 티켓의 기간 설정을 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당일, 3일, 7일, 1개월은 버튼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담 채널 : 클라우드게이트에 연결된 모든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톡(채팅), 콜(전화), 챗봇, 메모, 메시지, 메일을 선택하여 인입된 채널에 따라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톡톡 연결하기
▶︎ 카카오톡 상담톡 연결하기
▶︎ 웹챗/챗봇 연결하기
▶︎ 메일 상담 연동하기

3) 티켓 상태 : 현재 티켓의 상태에 따라 분류하여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활성 : 티켓이 활성화된 상태로 티켓이 생성되면 자동으로 ‘활성’으로 노출됩니다.
▶︎ 비활성 : 티켓이 비활성화된 상태로 상담 인입을 통한 티켓 자동생성 방식이 아닌 대게 상담사가 ‘신규추가’를 통해 티켓을 생성하는 경우 본 기능을 사용합니다.
▶︎ 해결 : 본 티켓의 문제가 해결이 완료된 경우를 말하며, 종료된 상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보류 : 확인 중에 있으나, 아직 해결 전으로 추가 확인이 필요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유형 : 미리 설정한 상담 유형을 기반으로 대분류/중분류/소분류 유형별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계 - 상담 유형 설정하기

5) 태그 검색 : 상담 유형에 추가 구분이 필요한 경우, 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태그 검색 설정하기

6) 티켓 검색 : 티켓 ID, 티켓 제목, 티켓에 기록된 메모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7) 고객 검색 : 고객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8) 담당자 검색 : 상담원 검색을 통해 특정 상담원의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활용하기

본 영역은 전체 티켓을 엑셀로 다운로드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티켓은 대분류/중분류/소분류에 따라 이슈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어 특정 기간 동안 어떤 문의가 많았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 별 티켓 처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 상담사 리소스 관리의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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