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gate

티켓 - 나에게 할당된 티켓

티켓 탭은 크게 나에게 할당된 티켓을 확인하는 영역, 전체 티켓을 확인하는 영역 2가지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이란, 유선/무선 상관없이 클라우드게이트와 연결된 채널에 고객 문의가 인입되는 시점부터 종료까지 모든 상담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 티켓 - 기본 기능

메뉴 살펴보기

1. 나에게 할당된 티켓 : ‘나에게’ 할당된 모든 티켓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전체 티켓 : 우리 서비스에 인입된 ‘모든’ 티켓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나에게 할당된 티켓]

본 영역은 상담사가 나에게 할당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는 영역으로, 아래의 기준에 맞춰 나에게 할당된 모든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검색 기간 : 검색할 티켓의 기간 설정을 할 수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당일, 3일, 7일, 1개월은 버튼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담 채널 : 클라우드게이트에 연결된 모든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톡(채팅), 콜(전화), 챗봇, 메모, 메시지, 메일을 선택하여 인입된 채널에 따라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톡톡 연결하기
▶︎ 카카오톡 상담톡 연결하기
▶︎ 웹챗/챗봇 연결하기
▶︎ 메일 상담 연동하기

3) 티켓 상태 : 현재 티켓의 상태에 따라 분류하여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활성 : 티켓이 활성화된 상태로 티켓이 생성되면 자동으로 ‘활성’으로 노출됩니다.
▶︎ 비활성 : 티켓이 비활성화된 상태로 상담 인입을 통한 티켓 자동생성 방식이 아닌 대게 상담사가 ‘신규추가’를 통해 티켓을 생성하는 경우 본 기능을 사용합니다.
▶︎ 해결 : 본 티켓의 문제가 해결이 완료된 경우를 말하며, 종료된 상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보류 : 확인 중에 있으나, 아직 해결 전으로 추가 확인이 필요한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유형 : 미리 설정한 상담 유형을 기반으로 대분류/중분류/소분류 유형별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계 – 상담유형 설정하기

5) 태그 검색 : 상담 유형에 추가 구분이 필요한 경우, 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티켓 - 기본 기능

6) 티켓 검색 : 티켓 ID, 티켓 제목, 티켓에 기록된 메모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7) 고객 검색 : 고객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기능 활용하기

본 영역은 나에게 할당된 티켓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할당된 티켓’이란, 현재 본인이 진행하는 상담이거나, 다른 상담사로부터 이관받은 티켓까지 포함됩니다. 내가 처리해야 할 상담 티켓에 대한 개수들을 확인할 수 있고, 당일/주/월 별로 주로 인입되는 티켓 내용을 분석하여 자주 인입되는 문의는 챗봇에 반영하거나, 상담 분류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특정담당자에게 상담이 자동으로 배분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티켓 – 전체티켓

더 많은 고객 사례를 확인하세요.

체계적인 응대 프로세스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