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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1) – 홈 화면 대시보드와 메뉴 훑어보기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메뉴 영역은 홈 화면에서 다른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영역의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며, 각 메뉴 별 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 화면으로 이동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신저, CS 메일, 웹챗과 같은 메신저&메일 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데스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콜상담데스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디지털/전화 상담의 히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는 #티켓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MS/MMS/LMS 및 카카오 알림톡을 발송할 수 있는 #메시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티켓, 상담, 성과, 리포트 등을 분석할 수 있는 #분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상담채널 연동, 멤버 관리과 같은 브랜드 설정, 금칙어, 메시지 등과 같은 톡 채널 설정, 휴무/근무일, 상담 배분과 같은 상담관리, 예약 상담, 콜 상담사 연결과 같은 콜 상담 관리를 할 수 있는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카카오 상담톡 연동 안내 및 이용 가이드,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도움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2) – Today 상담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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