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gate

홈 화면(3) – 시스템 공지사항

화면 살펴보기

본 영역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등록하는 공지사항 영역입니다. 신규 기능 업데이트, 기능 개선, 스마트스토어 점검 등과 같이 클라우드게이트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공지사항 오른쪽에 위치한 •••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노출되며, 기존에 등록된 공지사항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위의 푸른색 영역에서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면 특정 검색어가 포함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푸른색 영역처럼 본문을 클릭하면 본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본문 화면이 아래와 같이 노출됩니다.

기능 활용하기

본 공지사항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배포하는 공지사항으로 서비스 이용에 꼭 필요한 기능 개선, 신규 기능 업데이트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새로운 공지사항이 업데이트될 때에는 공지된 내용을 놓치지 않고 꼭 확인해 주세요.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4) – 상담공지사항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사례를 확인하세요.

체계적인 응대 프로세스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