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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6) – 상담인입 추이

화면 살펴보기

본 영역은 인입된 모든 상담의 1시간 단위로 인입 추이를 시각화된 데이터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데이터 집계 기준은 당일 1시간 단위로 집계하고 있으며, 콜 상담 데이터는 제외된 데이터입니다.

기능 알아보기

- 상담 가능 멤버 : 상담 데스크 권한이 있는 상담사의 총 수를 뜻합니다. (▶︎ 권한 수정/추가하는 방법 )
- 평균 상담 시간 : 상담 사 별 평균 상담 시작에서 상담 완료까지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평균 응대 수 : 상담사 1명당 평균 상담 응대 수를 말합니다.
- 전일 대비 증가율 : 전일 대비 응대 상담 수의 증가분을 백분율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활용하기

평균 상담 시간이 길다면 시간이 길어진 원인을 파악해 평균 시간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전체 상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미리 상담사 권한에 대한 기준을 수립하고, 설정합니다.

연결 기능 알아보기 - 상담사 권한 관리

설정 /관리 -> 브랜드 설정 -> 역할 관리에서 권한을 수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총 5개의 역할을 제공하고 있으며, 운영하는 사이트 및 서비스의 성격에 맞게 새 역할을 만들어 구성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푸른색 영역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각 역할을 수정할 수 있는 아래 화면이 노출됩니다.

각 역할의 이름을 기록하고, 해당 역할에 대한 설명을 기록한 뒤 멤버를 설정하여 구성하면 해당 구성원은 역할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역할을 확정했다면 각 역할에 부여할 기능을 아래와 같이 체크를 통해 각 역할에 맞는 데이터만 열람하거나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7) – 상담사지연상황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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