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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8) –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화면 살펴보기

본 영역은 나의 상태와 프로필 정보를 설정할 수 있는 곳으로, 해당 정보를 통해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곳입니다.

기능 알아보기

1) 내 상태 : 상담 중, 식사 중, 휴식 중, 회의 중, 상담 준비, 자리 비움, 교육 중, 면담 중, 타 업무 설정을 통해 상담사의 현재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전체의 상태 확인은 콜 상담 데스크의 상담사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체 상담사 현황 확인하기)

2) 프로필
접속한 상담사의 이름, 접속 아이디, 이메일, 휴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변경이 된 경우, 해당 화면에서 프로필 변경을 통해 정보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단 정보 수신을 동의하면 클라우드게이트를 더 잘 이용할 수 있는 내용과 사례를 담은 뉴스레터를 매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연결 기능 알아보기 - 로그아웃

기존의 여러 상담채널을 갖고 있었다면 모든 어드민을 개별로 접속하고, 개별로 로그아웃했다면 클라우드게이트에서는 한 곳에서 모든 채널의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디/비밀번호 최신화를 위한 계정 관리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서비스 사용이 끝나면 로그아웃을 하지만, 장시간 자리비움 상태일 때 고객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 로그아웃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정/관리 -> 브랜드 설정 -> 보안 관리 메뉴에 접속하고 중간쯤에 자동 로그아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기능은 설정한 시간 이상 서비스 동작을 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1시간, 6시간, 12시간, 24시간 총 4개의 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자동 로그아웃 시 저장하지 않은 데이터는 삭제되니 정보가 유실되지 않도록 사용에 유의해 주세요.

연결 기능 알아보기 - 로그아웃

홈 화면의 기능은 ‘요약’ 데이터를 기반한 사이트 혹은 서비스 내 문제 파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각 채널별로 인입된 상담 수를 요약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이트 혹은 서비스의 문제가 발생되었음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대 별로 인입된 상담 현황을 시각화된 데이터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죠. 공지사항은 상담사 모두에게 동일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공지 누락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문제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늘어난 상담 채널을 각자 다른 어드민을 통해 관리한다면 누군가는 데이터 통합을 위해 시간을 들여 데이터를 가공해야 합니다. 클라우드게이트 하나라면 데이터 통합을 위한 수고로운 시간 낭비 없이 문제점을 파악하거나 상담사 지연 등 모니터링을 위해 필요한 요약 내용을 단시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홈 화면을 모두 마쳤으니 다음 기능들을 알아보러 갈까요?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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