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gate

홈 화면(4) – 상담 공지사항

화면 살펴보기

본 영역은 사용자가 직접 등록하는 공지사항 영역입니다. (*바로 옆 시스템 공지사항은 클라우드게이트에서 등록하는 공지사항입니다. ▶︎ 시스템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상담원들이 바로 확인하여 상담 내용이 잘못되지 않도록 선착순 프로모션 종료, 서비스 이용 불가 메뉴 안내, 배송 불가 및 마감 등과 같이 실시간으로 소통해야 하는 내용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상담 시 필요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역으로 공지사항 오른쪽에 위치한 •••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이 노출되어, 기존에 등록된 공지사항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위의 푸른색 영역에서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면 특정 검색어가 포함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푸른색 영역을 클릭하면 본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본문 화면이 아래와 같이 노출됩니다. 등록된 공지사항을 보고 기존에 업로드된 공지 사항 본문 형태를 파악할 수 있어 본문의 톤 앤 매너를 유지할 수 있고, 특정 기간에 어떤 프로모션, 서비스 이슈들이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5) – 브랜드정보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사례를 확인하세요.

체계적인 응대 프로세스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