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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5) – 브랜드 정보

화면 살펴보기

본 영역은 인입된 모든 상담 수를 합하여 간략하게 볼 수 있어, 전체 상담 현황을 파악할 때 사용합니다.

- 브랜드명 : 회원가입 시 등록한 브랜드명 노출 (▶︎ 브랜드 정보 수정하는 방법 )
- 인입 : 총 인입된 상담 수
- 상담 요청 : 상담원과 상담 요청 한 수
- 상담 할당 : 할당된 상담의 수
- 상담 중 : 현재 진행 중인 상담 수
- 후처리 : 고객상담은 완료되었으나, 상담원의 고객 데이터 기록이 필요한 상태
- 상담 완료 : 고객상담이 완료되고, 상담원의 고객 데이터 기록이 모두 완료된 상태

기능 알아보기

왼쪽 하단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변경, 사업자등록번호 변경, 홈페이지 url 변경, 프로필 이미지 변경, 브랜드 소개 내용 수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변경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업로드 후 인증 절차를 위한 시간이 약 1~2일 소요가 됩니다. 약 1~2일 후 인증 키가 발급되어 사업자등록 변경에 대한 확인이 완료된 경우 상담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위치한 근무 일정은 회사 내규에 따라 운영이 가능하며, 상담 가능 일정을 체크하고, 시간을 세팅하면 해당 일자/시간에만 상담이 인입될 수 있도록 하여 퇴근 후 인입된 상담으로 인한 고객 불만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워크샵, 세미나 등과 같은 사내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인해 고객상담이 어려운 경우, 휴무일 관리 (▶︎ 휴무일 설정하는 방법) 를 통해 특정일 휴무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6) – 상담인입추이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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