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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화면(7) – 상담사 지연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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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역은 상담 진척사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입된 상담을 기준으로 당일 미처리, 1~2일, 3~6일, 1주일 이상 처리되지 않은 상담 건에 대해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고객 불만으로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능 알아보기

수집된 요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담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당일 미처리, 기간 내 처리 완료되지 못한 내용에 대해 원인을 찾을 수 있어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일 미처리 : 상담이 인입된 날 당일 미처리된 상담 수
- 1~2일 : 상담이 인입된 일자를 기준으로 1~2일이 소요되었으나 상담이 완료되지 않은 상담 수
- 3~6일 : 상담이 인입된 일자를 기준으로 3~6일이 소요되었으나 상담이 완료되지 않은 상담 수
- 1주일 이상 : 상담이 인입된 일자를 기준으로 7일 이상이 소요되었으나 상담이 완료되지 않은 상담 수

기능 활용하기

상담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합니다. 여기에 쌓이는 상담 지연 수는 상담데스크, 콜 상담 데스크를 기준으로 상담 완료가 되지 않은 내용들이 노출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무 종료 30분 전 상담사 지연 상황 메뉴에 숫자가 노출되지 않도록 기준을 세우고, 상담 데스크와 콜 상담 데스크의 미처리 건이 없는지 모니터링을 하여 당일 인입된 고객 상담 건은 모두 처리될 수 있도록 기준을 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다음 기능 알아보기 : 홈 화면(8) – 현재상태 및 로그아웃

화면 살펴보기

1. 메뉴 영역 : 각 메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Today 상담 요약 : 인입된 상담에 대한 내용을 채널별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시스템 공지사항 : 클라우드게이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담 공지사항 : 사용자가 등록한 공지사항을 접속한 사용자들에게 보여줍니다.
5. 브랜드 정보 : 인입된 모든 상담 내용을 통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상담 인입 추이 : 시간 대별 인입된 상담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사 지연 현황 : 현재 상담 중인 상담의 지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실시간 이슈 트렌드 : 실시간 수집된 이슈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 별도 문의)
9. 현재 상태 및 로그아웃 : 현재 나의 상태 (상담 중/식사 중/휴식 중/회의 중/상담 준비/자리 비움) 수정 및 확인과 계정 정보를 확인할 할 수 있고, 로그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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